[유통플러스]

[유통플러스]

입력 2010-08-27 00:00
업데이트 2010-08-27 00: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다목적 삼각대 ‘제이루나’ 출시

레저용품 전문업체인 JSI는 조명등과 신호봉으로 동시에 쓸 수 있는 다목적 삼각대 ‘제이루나’를 출시했다. 제이루나는 점멸 기능이 있어 700m 후방에서도 식별이 가능하며, 신호봉 기능을 갖춰 긴급 상황에서 일반 삼각대보다 인명 보호에 효과적이다. 최근 삼성그룹 임원차량에 한꺼번에 공급하는 등 기능을 인정받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캠핑, 등산 등 레저 활동 때 조명등으로도 쓸 수 있다. 가격은 3만 4000원.

티트리 하동녹차 내놔

롯데칠성음료는 차음료 브랜드 ‘티트리(Teatree)’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티트리 하동녹차’(350㎖·1000원)를 내놓았다. 티트리 하동녹차는 경남 하동지역의 고급 녹차잎을 사용한 녹차 추출액(15%)으로 만들어 맛과 향이 뛰어나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침대+유모차 아이쿠 맨하탄 판매

독일 유모차 브랜드 아이쿠가 침대와 유모차로 동시에 쓸 수 있는 ‘아이쿠 맨하탄’을 선보였다. 아이쿠 맨하탄은 미국의학저널(Pediatrics)이 밝힌 신생아 안전을 위한 유모차의 기준이 되는 ▲침대형 시트 구조 ▲양대면 기능 ▲노면 충격 흡수장치를 갖췄다. 특히 아기 침대와 유모차의 2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투인원 시스템을 도입해 아기 침대를 별도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 가격은 48만 5000원. 전국 롯데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살 수 있다.

먹는 ‘슈퍼 콜라겐’ 나왔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피부 주요 구성 성분인 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는 ‘슈퍼콜라겐’의 판매를 시작했다. 국내 첫 먹는 콜라겐 제품인 슈퍼콜라겐은 그동안 분자가 커서 몸속에서 쉽게 흡수되기 어려웠던 콜라겐을 저분자 구조로 만들어 흡수율을 높였다. 자신의 중량의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것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과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돕는 비타민C 등 피부 건강에 필수적인 성분을 더했다. 20㎖들이 30개 앰플이 한 세트로, 가격은 9만원.
2010-08-27 25면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