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문화센터는 벌써 봄, EDM댄스파티부터 딸기수확 체험까지

대형마트 문화센터는 벌써 봄, EDM댄스파티부터 딸기수확 체험까지

윤수경 기자
윤수경 기자
입력 2024-01-26 16:19
업데이트 2024-01-26 16: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디엠(EDM) 댄스파티부터 딸기 수확 체험까지 다양해진 강좌로 대형마트들이 일제히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에 들어간다.

26일 롯데마트는 전국 59개 점포의 문화센터와 홈페이지에서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유아 가정이 함께 수강하는 주말 강좌를 확대한 것은 물론, 성인들의 취미생활을 위한 이색 클래스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이미지 확대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캡쳐 사진.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캡쳐 사진.
아이들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기임을 고려해 신체 놀이 강좌를 2배 이상 늘렸다. 롯데마트 오산점은 문화센터 최초로 키즈 전용 기구로 진행하는 필라테스 클래스 ‘필라 뮤즈’를 개설했다.

성인들을 위한 이색 강좌도 준비됐다.

소셜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얻는 ‘모루 인형 키링 만들기’, ‘퍼스널 컬러 진단과 이미지 컨설팅’, ‘성인 발레’, ‘봄나들이 도시락 쿠킹 클래스’ 등이 있다.

개그맨 김영철의 ‘멈추지 않고 항상 변화하는 이야기’,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의 ‘2024년 인간관계 지침서’,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의 ‘2024 경기남부지역 부동산 시장 전망과 전략’ 등 전문가 초빙 일일 강연도 마련돼있다.
이미지 확대
롯데마트 문화센터 양덕점 모습.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문화센터 양덕점 모습.
롯데마트 제공
홈플러스와 이마트도 지난 25일 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홈플러스는 전국 87개 센터에서 육아 강좌와 아이 체험활동 등 1000여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녀 양육·교육 문제로 고심하는 부모를 위한 다양한 전문인 초청 강연도 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봄학기 주요 강좌와 혜택 관련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마트는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이 다음 달 13일까지 정규 단일강좌를 접수하면 최대 6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윤수경 기자
많이 본 뉴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