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신메뉴 사전 체험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프리런’ 진행

푸라닭 치킨, 신메뉴 사전 체험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프리런’ 진행

입력 2024-05-24 15:39
업데이트 2024-05-24 15: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푸라닭 치킨 제공
푸라닭 치킨 제공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5월 31일 신메뉴 ‘띱띱 크런치’ 출시를 앞두고, 오프라인 프로모션 ‘프리-런’(PRE-RUN)을 진행한다.

‘프리-런’(PRE-RUN)은 ‘미리’의 의미를 가진 ‘PRE’와 달리다 ‘RUN’의 합성어로 신메뉴 출시 전 소비자들에게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전국 단위 오프라인 사전 체험형 특별 판매 프로모션이다.

행사는 ‘프리-런’ 가맹점으로 지정된 전국 총 12개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이달 27일부터 4일간 지역에 따라 2회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1회차는 충청·호남·영남 지역 6개점에서 이달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2회차는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이달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프리런 지정 가맹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는 선착순 일 100명에게 아직 출시되지 않은 미공개 신메뉴가 포함된 ‘프리-런 전용 세트’를 10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런 전용 세트’는 ▲ 신메뉴 ‘순살 띱띱 크런치’ 1마리 ▲4종의 전용 디핑소스 ▲프리-런 굿즈 ▲콜라 355㎖로 구성돼 있다.

‘프리-런 지정 가맹점‘으로 지정된 전국 12개의 가맹점은 청주내덕우암점, 대전한남대점, 광주금호점, 대구이곡점, 대구만촌점, 부산주례점, 신림점, 대학로점, 방배1호점, 흑석점, 화양점, 인천연희점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푸라닭 관계자는 “푸라닭의 신메뉴를 기다려 주신 고객분들께 직접 찾아가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프리-런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를 출시전에 미리 맛보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런’ 프로모션과 함께 선공개된 푸라닭 치킨의 이번 신메뉴 ’띱띱 크런치‘는 ’딥(Dip), 딥(Dip), 딥(Dip), 딥(Dip)+크런치‘의 합성어로 4종의 디핑소스에 특제 콘 크러스트 치킨을 찍어먹는 ’신개념 찍먹 크런치 치킨‘을 의미한다. ’띱띱 크런치‘ 전용 디핑소스는 ▲대파크림 ▲콘버터 ▲트러플마요 ▲홍고추마요 총 4종으로 모두의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해당 메뉴는 오는 31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금투세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금융투자소득세’ 논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당초 지난해 시행하기로 했다가 2년 유예한 끝에 내년 1월 도입을 앞두고 있습니다. 소수의 고소득자에 대한 과세가 필요하다는 주장과 큰 손들의 해외 이탈로 증시 전반에 투자심리가 악화할 것이라는 우려가 충돌하고 있습니다. 금투세 도입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예정대로 시행해야 한다
재검토·보완이 필요하다  
한 차례 더 유예해야 한다
금투세를 폐지해야 한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