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대중교통비 아껴주는 카드 선보여… 연회비 면제

BC카드, 대중교통비 아껴주는 카드 선보여… 연회비 면제

입력 2024-05-24 00:00
업데이트 2024-05-24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BC카드가 ‘BC바로 K-패스 카드’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제공
BC카드가 ‘BC바로 K-패스 카드’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제공
BC카드가 국토교통부 ‘대중교통비 환급 지원 사업’(이하 K-패스) 참여사로서 ‘BC바로 K-패스 카드’를 출시하고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C바로 K-패스 카드는 K-패스 사업 실시에 맞춰 기존 ‘BC바로 알뜰교통플러스 신용카드’를 이름만 바꿔 새로 출시한 상품이다.

▲대중교통 15% ▲OTT(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15% ▲편의점 5% ▲이동통신 요금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발급된 K-패스 카드 5장 중 1장은 BC카드 고객사(우리카드, IBK기업은행, 광주은행, 케이뱅크)와 BC바로카드 상품이다. BC카드가 발급한 K-패스 카드는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BC카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과 각종 간편결제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쓸 수 있다.

BC카드는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이번달 31일까지 BC바로 K-패스 카드를 발급받는 모든 고객에게 초년도 연회비를 면제해준다. 청년(만 19~34세) 고객에게는 특정 조건 충족 시 K-패스 기본 마일리지 적립(30%), 카드 상품 캐시백(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15%) 등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4-05-24 35면
많이 본 뉴스
금투세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금융투자소득세’ 논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당초 지난해 시행하기로 했다가 2년 유예한 끝에 내년 1월 도입을 앞두고 있습니다. 소수의 고소득자에 대한 과세가 필요하다는 주장과 큰 손들의 해외 이탈로 증시 전반에 투자심리가 악화할 것이라는 우려가 충돌하고 있습니다. 금투세 도입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예정대로 시행해야 한다
재검토·보완이 필요하다  
한 차례 더 유예해야 한다
금투세를 폐지해야 한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