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공개

반도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공개

김가현 기자
김가현 기자
입력 2024-05-24 13:40
업데이트 2024-05-24 14: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8년 만 첫 프리미엄 브랜드 선보여
고양 장항지구 유보라에 처음 적용
“프리미엄 소셜 커뮤니티 구현할 것”

이미지 확대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의 로고.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의 로고.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KAIVE UBORA반도건설이 24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공개했다. 반도건설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내놓은 건 지난 2006년 유보라(UBORA) 론칭 이후 18년 만에 처음이다.

유보라 앞에 붙은 ‘카이브’는 다양한(‘K’ind)·존경스러운(‘A’dmirable)·가치있는(‘V’aluable)·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의 핵심 가치가 조합된 용어다. 또한 한국의 주거를 뜻하는 ‘K-Housing’과 특별한 발자취나 기록물을 뜻하는 ‘아카이브’(Archive)를 합쳐 ‘우리의 삶의 다양한 이야기와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도 담았다. 브랜드 컬러는 다크 네이비(Dark Navy)와 블루 컬러를 사용했다.

카이브 유보라는 오는 6월 분양되는 고양 장항지구 유보라 단지를 시작으로 각 지역의 대표사업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517-1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49층 6개동 총 1694세대(전용 84·99·170㎡) 아파트 및 상업시설(지하 1층~지상 2층) 212실 등을 갖춘 대규모 단지다.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591-3번지에 마련되며, 입주 예정 시기는 2028년 7월이다.

반도건설은 카이브 유보라를 통해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클럽’ ▲정제되고 간결한 외관 및 입면 특화 디자인 ▲힐링과 여유를 주는 조경 등을 구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공간만의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아넥스클럽은 건강한 삶을 위한 다목적 실내체육시설과 고품격 라운지, 쿠킹스튜디오 및 파티룸, 비즈니스룸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이다.

또한 입체적인 입면 패턴, 커튼월룩, 저층부 석재 마감 등 차별화된 외관으로 우수한 경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입주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단지 중앙에 숲을 조성해 품격 높은 조경시설을 갖추고, 외부 녹지에서 상업시설로 바로 연결되는 우드 웨이(Wood Way)도 마련할 계획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반도건설이 장인정신으로 쌓아온 우수한 기술력과 철학을 집약해 고객중심의 소셜특화 시설을 갖춘 주거문화를 제안한다”며 “새로 선보인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에 정착시켜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가현 기자
많이 본 뉴스
금투세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금융투자소득세’ 논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당초 지난해 시행하기로 했다가 2년 유예한 끝에 내년 1월 도입을 앞두고 있습니다. 소수의 고소득자에 대한 과세가 필요하다는 주장과 큰 손들의 해외 이탈로 증시 전반에 투자심리가 악화할 것이라는 우려가 충돌하고 있습니다. 금투세 도입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예정대로 시행해야 한다
재검토·보완이 필요하다  
한 차례 더 유예해야 한다
금투세를 폐지해야 한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