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 류현진 “올해는 건강에 더 신경”

출국 류현진 “올해는 건강에 더 신경”

입력 2020-02-02 22:22
수정 2020-02-03 01: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출국 류현진 “올해는 건강에 더 신경”
출국 류현진 “올해는 건강에 더 신경” 미국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새 시즌을 시작하는 류현진이 2일 출국에 앞서 인천공항에서 가진 취재진과의 인터뷰 도중 “시범경기부터 좋은 공을 던지겠다”며 각오를 밝히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검은색 마스크를 한 그는 또 “지난해에는 20승을 목표로 했지만 올해는 수치상의 목표는 정하지 않았다. 그보다는 몸 상태에 더 신경을 쓰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미국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새 시즌을 시작하는 류현진이 2일 출국에 앞서 인천공항에서 가진 취재진과의 인터뷰 도중 “시범경기부터 좋은 공을 던지겠다”며 각오를 밝히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검은색 마스크를 한 그는 또 “지난해에는 20승을 목표로 했지만 올해는 수치상의 목표는 정하지 않았다. 그보다는 몸 상태에 더 신경을 쓰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2020-02-03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연예인들의 음주방송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최근 방송인 전현무 씨와 가수 보아 씨가 취중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논란이 됐습니다. 요즘 이렇게 유명인들이 SNS 등을 통한 음주방송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음주를 조장하는 등 여러모로 부적절하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방법 중 하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